고객 지원
다음과 같은 경우 인터넷 연결을 확인해주세요. - 로딩이 계속 진행되며 프로그램이 실행되지 않습니다. - 오늘자 신문이 보이지 않습니다. [인터넷 연결상태 확인 방법] ※ 키오스크 뒷면 개방 → 키보드 연결 키보드 시작 버튼 클릭 → “Internet Explorer” 입력해 실행 → 인터넷 창이 열리면 정상적으로 인터넷이 작동하는지 확인 →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을 경우 네트워크 확인 필요 **도서관 전산담당자님께 요청하시어 확인부탁드립니다.
내부 보안프로그램에 의해 차단됐을 수 있습니다. - 인터넷 연결이 정상 확인되었음에도 불구하고,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. ※ 이 경우에는 기관 내부 보안 프로그램에 의해 프로그램 및 서버가 차단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.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문의주시면 내부 보안담당자님과 협의하실 수 있도록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.
고가의 키오스크를 다각도로 활용할 수 있도록 홍보물 게재 기능을 마련하였습니다. 홈페이지 관리자메뉴얼 참고하시어 게재해보시고 궁금하신 사항은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언제든 문의주십시오.
티페이퍼 전자신문은 도서관 빅데이터를 활용한 '도서관별 도서추천' 가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'도서관 정보나루'의 공공 API를 활용하고 있으며,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로 문의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도입하시는 키오스크 기기 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키오스크 1대당 최대 28종까지 지원드리고 있습니다.
비대면 원격지원 서비스와 정기적인 방문점검으로 신속한 대응 프로세스 구축하여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드리고 있습니다.
키오스크 사양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. ㈜다하미커뮤니케이션즈에 문의주시면 자세한 상담 진행드리겠습니다.
계약은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되며, 대금청구는 분기/반기/연간 모두 가능합니다. 구독 매체 선정 → 견적산출 → 매체 확정 → 사전 설치 후 검수 → 계약